본문 바로가기

농구(BasketBall)

리니지 리마스터 PC방 수박 포인트 및 마법인형 합성과 잠재력 비약 이벤트

반응형
안녕하세요. 프로이트의 리니지 해석입니다.
5월 마지막 주차 업데이트가 적용되었습니다.
이벤트는 크게 3가지로, pc방 수박 이벤트, 현충일 이벤트, 마법인형 합성 및 잠재력 이벤트입니다.
처음으로 살펴볼 pc방 수박 포인트 이벤트입니다.
내용은 간단합니다. pc방에 접속하여 수박 포인트를 적립하고 경품에 응모하는 것 입니다.
이 때 pc방은 아무 pc방은 안되고 nc제휴 pc방만 가능합니다.
pc방에 접속하면 아래 이벤트 페이지에서 처럼 적립된 수박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그렇게 적립된 수박 포인트를 베팅..아니 응모하시면됩니다.
경품이 엄청 납니다!!  일단 순금 입니다. 요즘 금값이 많이 올랐는데 걸리기만 한다면 바로 팔아야겠네요 ㅎㅎ
그 외에도 모니터나 마우스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.
응모는 중복으로 많이 할 수록 당첨확률도 높아 진다고 합니다! 
pc방 안가는 저로써는 부럽네요 ㅎㅎ
두번째 이벤트는 현충일 이벤트입니다.
게임내 현충일 버프가 다음주 정기점검 때 까지 생성이 됩니다. 
버프는 hp, mp +66, mr+6입니다.
삼일절 이벤트 때는 +31 증가였고, 현충일 +66이니까..
크리스마스 때는 +1225 기대해봅니다.
택찌니형 째째하게 +12.25, +122.5 이러면 콱 마…진짜..
라고 보건교사 아이디를 쓰시는 아는형님께서 전해달라고 합니다 ㅎㅎ
마지막 이벤트는 유료 이벤트로 마법인형 합성 및 잠재력 비약 이벤트입니다.
5단계 및 4단계 축복 인형 상급합성이 가능합니다.
부재료는 5단계는 4단계 마법인형 2개 + 3단계 마법인형 1개이고, 4단계는 3단계 인형 3개입니다.
5단계 합성 성공***라카스, 안타라스, 린드, 파푸 용 마법인형을 획득할 수 있구요.
4단계 합성 성공시 5단계 데스나이트 인형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.
다만, 실패 하면 부재료는 저 멀리 안드로메다로 날라갑니다. ㅎㅎ
잠재력 강화도 진행되는데요. 영웅 / 전설등급 잠재력강화 비약 소모가 100개에서 50개로 50%로 감소됩니다.
그리고 영웅등급 4단계 이상 마법인형의 경우 35개에서 10개로 변경됩니다.
잠재력 강화 및 마법인형 합성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이번 이벤트를 놓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반응형